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5644 및 5644.1에 대한 현재상황?


imnas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smile:

 

DSM 5644 및 56441. 업데이트에 관한 사항은 영어이긴 하지만, 업데이트하지 말라는 포럼글이 영어로 올라와져 있습니다. 굳이 코리안포럼에 적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 하는데, 포럼에 익숙지 않는 사용자들이 간혹 질문하시네요.

 

2015년 12월 2일 현재

DSM 5644 of 5644.1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XPEnology를 포팅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의 하드웨어 환경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오동작 증세는 다양한 것이 사실입니다. 어떤 사용자는 문제 없이 작동되는데, 어떤 사용자는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 DSM 5644 및 5644.1의 경우는 특히 더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본 포럼에는 업데이트 하지 말라는 권고까지 올라있습니다. 이 점 염두에 두세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밤을 새워서러도 모니터링할 일이 있어서 작업 중이라 이리저리 둘러 보고 있는데요.

엑스피이놀로지를 상황을 보아하니, DS3615xs도 5644.2 업데이트 되었군요!

 

타언어 포럼의 유저들 보니까, 이미 업데이트를 진해고 리포팅하는 유저들도 있네요. 비시놀로지 머신으로써 저도 지금 업데이트 중입니다.^^

저도 설치해 보고 상황이 어떤지 리포팅할 예정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Join the conversation

You can post now and register later. If you have an account, sign in now to post with your account.

Guest
Reply to this topic...

×   Pasted as rich text.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