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3세대 cpu 부트로더


NF9G-QM77

Recommended Posts

  • 2 weeks later...
  • 5 years later...
В 17.12.2018 в 15:00, NF9G-QM77 сказал:

안녕하세요??

 

저는 3세대 i7 cpu를 사용하는데 어떤 부트로더를 사용해야 dsm 6.2 이상을 설치할수 있을까요??

 

 

그건 그렇고, 저는 비디오 게임에 좋은 프로세서가 필요했기 때문에 아주 최근에 이 프로세서를 설치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Counter-Strike 2를 플레이하고 https://skin.club/ko 케이스를 공개하려고 시도했는데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세서에 만족합니다.

안녕하세요!

 

DSM 6.2 이상을 설치하려면 일반적으로 부트로더가 필요합니다. 3세대 i7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부트로더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로더에는 XPEnology 및 Jun's Loader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DSM 6.2 이상을 설치하려면 CPU를 지원하는 부트로더를 선택하고 그에 맞게 설치하십시오. 부트로더 버전 및 설정에 따라 설치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부트로더를 다운로드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항상 빠른 해결을 바랍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Join the conversation

You can post now and register later. If you have an account, sign in now to post with your account.

Guest
Reply to this topic...

×   Pasted as rich text.   Restore formatting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