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ultrix

Transition Member
  • Posts

    5
  • Joined

  • Last visited

ultrix'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7)

0

Reputation

  1. 혹시 아니면 N54L에 메모리가 기본으로 온 2GB인가요? 아니면 메모리를 별도로 바꾸거나 더 추가하셨나요? 행여나 메모리 문제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2. 저도 현재 N54L에 3202 버전을 깔아서 쓰고 있습니다.(Mod Bios 이용중이구요.) 부팅용으로 사용하는 미디어(USB메모리, SD카드)를 한번 바꾸어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경우 SD메모리를 사용했는데 가끔 부팅이 안된 경우가 있었습니다.(SD메모리에 불량이 좀 있지 않았을까 판단하고 있구요) 다시 껏다켜면 또 부팅이 되고 했었거든요.
  3. 사용하시는 DSM 버전이 어떻게 되시나요? 저도 해보려고 하다가 S99ZZZ_Shutdown.sh 내용 중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는데 if [ -f /var/packages/shutdown_script/DSShutdown.sh ]; then /var/packages/shutdown_script/DSShutdown.sh & fi 실제 제 시스템에는 /var/packages/shutdown_script/DSShutdown.sh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Fake인줄 알았는데 실제 되었나 보네요.
  4.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topic 보고 해결했습니다.
  5. N54L이 H/W적으로 N40L과 동일(CPU 성능만 틀리다고 알고 있음)하다고 하여 N40L용 최신 이미지(nighthawk)를 가지고 설치를 하는 도중 아래와 같은 현상을 발견했는데 다른 N40L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보드에 붙어있는 SATA포트(CD-ROM연결용, 4 Bay 케이지 연결용 아님)에 HDD를 연결한 뒤에 부트 이미지로 부팅을 한 후 Synology Assist로 .pat파일을 설치하려고 하면 2번째 단계인 파일시스템 포맷하는 데서 계속 에러가 발생하네요. 4 Bay 케이지에 하드를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pat파일이 에러없이 설치가 되구요. N40L에 최대 6개 드라이브 연결(SAS 4, SATA 1, eSATA 1)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SATA에 연결시킨 HDD는 DSM에서 사용을 못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아직 연결은 못해봤지만 eSATA로 연결된 HDD도 DSM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건지.. 참고로 바이오스는 mod bios(클리앙에 나와있는)를 설치했습니다.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