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dale

Member
  • Posts

    11
  • Joined

  • Last visited

dale'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7)

0

Reputation

  1. netdrive를 통해서 공유폴더를 로컬드라이브로 연결해서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공유폴더에 있는 한글파일 또는 오피스 파일을 직접 열면 컴퓨터가 죽는데 내려 받아서 실행하면 되고 .... 넷드라이브 버젼 때문에 그런가 해서 여러 버젼을 사용해봐도 같은 증상 입니다. 윈도우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연결로 사용해 보면 전혀 위와 같은 문제는 않생기는데 원일을 알수없어 답답합니다. 내부에서는 윈도우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로 사용하면 되지만 밖에서 접속해서 사용할때면 꼭 컴터가 죽어 버리니... 저와 같은 문제를 경험신 고수님께 방법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그동안 윈도우 7 사용하면서 넷_드라이브로 연결된 폴더내의 이미지 파일들 미리보기가 되어 잘 사용했는데 윈도우 8.1로 업글하고보니 로컬 c: 또는 d: 드라이브는 미리보기 및 작은썸내일도 되는데 넷드라이브의 이미지 파일들이 썸내일 및 미리보기가 되질 않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해결책 있음 부탁드립니다.
  3. 파일 스테이션 실행후 폴더에서 우클릭하고, 속성 들어가면 고급 탭이 있는데 이거 클릭하면 모든 사용자 아이디가 보이는데 어떻게 막거나, 감출 수 없을까요? 영어로 올려주실분 없나요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리겠습니다.
  4. 아무도 답볍이 없네요 ㅠㅠ -- 일단 터미널 콘솔창에서 수동으로 하니 정상 복구는 되고 자료도 안전하게 복구되더군요. 저만 phpAdmin에서 복구가 가져오기가 말성이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아마도 패스워드에서 통과는 못해서 읽을 수 없습니다.라고 하는것 같은데...... 좋은 답변있음 다시한번 부탁의 말씀 드립니다.
  5. 늦은 답변에 그것도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올립니다. 리얼맥주소? 메인보드 또는 별도 랜카드의 고유 맥어드래스 아닌가요? 그러므로 저는 메인보드또는 케이스에서 찾아서 여기 올라온 글중 또는 구글검색에서 변경유틸리티로 수정(리얼맥 그리고 시리얼)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결되셨으면 방법좀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같은 고민으로 여길 찾으시는 분을위해^^
  6. .gno_boot-DSM5.0 4458 update2 사용합니다. .phpadmin 최신버전설치. 내용: 테스트삼아 db생성하고 게시판 몇개 만들어서 phpadmin에서 내보내기하고 사시 가져오기 하면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않됩니다. 5.0이후 MariaDB로 변경되면서 그런건지 아님 저만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2대의 gno_boot dsm5.0에 테스트 했는데 둘다 같은 증상입니다. .이와 관련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7. 늦었지만 소중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8. 저처럼 업글(5.0-4458)후에 넷드라이브에 한글 폴더가 표시 되지 않나요? 서브폴더는 한글로 되어 있어도 표시 됩니다. 그리고 넷드라이브 2.0 에는 표시 됩니다. 하지만 1.3~ 버전에는 루트는 않되고 서브만 표시되던데 저만 그런건가요? 2.0버전은 한글폴더 표시는 잘 되는데 캐드도면을 직접 실행하니 열리질 않네요. 혹시 다른 프로그램 추천좀 드립니다. ** 오늘 업데이트 하고나니 정상으로 됩니다.
  9. Quantum님. 지난번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주 잘 마무리했습니다. 바로 답글 적을려고 했는데 비번이 ㅠㅠ 늦게 감사의 말씀전하게되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0. 답변 감사드립니다. 5.0 베타에서 업글시 기존방법대로 해보니 에러2가 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이곳에 오게됬습니다. 역시나 영어로는 감이오질 안아서...ㅠㅠ 백업되는데로 한번해봐야 겠습니다. 안되면 다시 4418설치해야죠 ... 감사드립니다.
  11. 덕분에 잘받았습니다. 그럼 기존 usb에 다시금 gnoboot img 넣고 ....pat받아놓고 나스 다시 부팅해서 수동 업글하는건지요. 제가 너무 무지해서 죄송합니다.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