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bravecha

Rookie
  • Posts

    3
  • Joined

  • Last visited

bravecha'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7)

0

Reputation

  1. 소규모로 몇몇이 모여서 사용하는 나스 입니다. 강좌관련된 동영상을 제작하여 올려놓고 보여주고 있는데 볼수는 있지만 다운로드는 안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플렉스를 써보라고 하던데 플렉스를 폰에서 사용하려니까 돈을 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네요 혹시 권한 관련하여 스트리밍으로볼수만 있고 다운은 못받게 한다던가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2. 우선은 소규모로 몇명 정도가 보는 서버가 될듯 한데 다만 개개인에게 권한을 줘서 볼수있는 동영상이 있고 못보는게 있는 권한을 줄예정 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는 받지 못하게 할 예정인데 가능 할까요? 추가적인 패키지를 깔아야 한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3. 안녕하세요 뉴비 입니다.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을 쓰네요.. 얼마전 까지 LG통신사를 썼는데 그때 조금씩 배우면서 연습 했었는데 이번에 SK로 바꾸면서 공유기도 iptime 으로 바꾸고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보니... 부트로더로 부트후 find.synology.com 에서 미니PC를 검색해도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집에 나스용 미니PC 외에 2개의 PC가 있는데 (모두 하나의 공유기에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1-NAD용PC 2-와이프 3-내PC 라고 했을때) 내 PC에 부트로더로 부팅하면 와이프 PC에서 nas 찾아짐. 와이프 PC에 부트로더로 부팅하면 내 컴퓨터에서 검색시 검색 안됨. NAS용 에서 부팅시 양쪽 컴퓨터에서 모두 검색 안됨. 이런 증상이 나타 납니다. 원래 와이프 컴에 나스를 연습 중이었어서 안될수가 없는데 공유기에서 먼가 설정을 잡아 주어야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이런 증상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