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jaesung

Transition Member
  • Posts

    8
  • Joined

  • Last visited

jaesung'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7)

0

Reputation

  1. 자문자답입니다만.. 얼마전에.. 2cpu에서도 같은 질문 후 답변을 얻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시리얼 번호 문제이더군요. 시리얼 번호가 안맞으면.. 트랜스코딩 재생 불가..입니다.
  2. gnoBoot 10.5 + DSM 5.0-4458 Update2 까진 DS Video가 이상없이 재생이 되었습니다만... 4482 업데이트 후 DS Video가 재생 못하는 영상이 있네요.. 그냥 까만 화면에서... 멈춰있습니다. 저만..그런건지.. 아님 다른 분들도 그런건지... FTP로 통하여 직접 스트리밍 하면 아무 이상없이 열립는 상황을 봐선... DS Video 문제인거..같은데...
  3. 답글 감사합니다. 주말중에 5.0b 마이그레이션 해놔야겠네요.ㅠㅜ 지난번 4.3으로 마이그레이션 하구나서 하드 볼륨이 깨졌다고 나와서 복구 했는데.. (저장소 관리자에 4개중 2개가 안보이네요..) 1주일 지난 오늘.. 갑자기 또 볼륨이 깨졌다고 나오네요.ㅠㅜ (똑같이 4개중 2개가 안보이네요.)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이번에 5.0으로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DSM 4.3-3827 업뎃이 가능해야 해결이 되는건가요? 4.1에서.. lolzm 이게 4개 정도 보여서.. 현재 4.3 리팩 1.0 막 올렸는데... 해킹이 불안하네요.
  5. DSM 4.3-3827 업뎃이 가능해야 해결이 되는건가요? 4.1에서.. lolzm 이게 4개 정도 보여서.. 현재 4.3 리팩 1.0 막 올렸는데... 해킹이 불안하네요.
  6. 이미지가 안맞아서 그럴겁니다. 4.1 2811+++ 받아서 해보세요.. 저는 이 이미지로 하니 정상으로 되더라구요.
  7. 4테라 먼저 연결해둔 상태에서 세팅 하시구요. 그럼 4테라 처음에 초기화 할겁니다.. 그 후에 세팅 끝나시고.. 나머지 연결하시면 그대로 자료 유지하면서 붙을겁니다. 다만 ext 파티션에 비해 기존 자료는 ntfs로 연결될텐데.. 불안정한 상태가 될겁니다.
  8. 1. usb 장치가 혹시 연결되있는게 있는거 아닌가요? usb 장치가 온 되어있으면 절전 작동을 안합니다. 2. 버박으로 이용하시는데 버박의 wol이 필요한건가요? 메인 pc의 전원이 켜지겠금 pc의 wol을 켜야하는거 아닌가요? 그 후에 원격으로 버박을 켜야할거 같은데요. 제 짧은 지식으로 잘못 알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절대 시비죠의 말투는 아닙니다.ㅠㅜ)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