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XPEnology Community

landbor

Transition Member
  • Posts

    5
  • Joined

  • Last visited

landbor'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7)

0

Reputation

  1. 아무래도 general discussion 게시판을 보면 소스코드가 공개되어야 하나 봅니다. 얼마전 툴체인은 공개가 되었다고 하니 한두달 있어보면 소식이 나오지 않을까요?
  2. 예전 유행했던 말이죠 제곧내... 말 그대로 제목처럼 다운로드는 불가능하고 업로드만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업로드도 동일파일의 경우엔 덮어쓰기냐 아니냐 선택이 되겠지만 그건 둘째의 문제라고 생각하구요. 폴더의 탐색은 가능하되 다운로드는 안되게 하는 방법은 아직 제가 찾질 못한 건지, 구현 방법이 없는 것 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ㅎ
  3. 밤새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오늘 아침에 다시 보니까 원래 사용량으로 돌아와있네요. 원인을 알지못한채로 느닷없이 해결이 되버려서 참 황당합니다. 또 같은 현상이 생길지도 모르니 우선은 계속 모니터링 해봐야 겠습니다.
  4. cpu점유율이 치솟거나 그러진 않네요. 프로세스는 synorcd, cloud-cleand, kswapd0 세 개만 실행중이라고 뜹니다. 그런데 아까 건물 정전이 잠깐 생겨서 꺼졌다 켜졌는데, 디스크 사용량도 계속 100%네요. 뭔가 계속 읽고쓰고있는데 뭐때문인지 볼 방법이 없으니 정확하게 원인을 찾기도 힘듭니다. 일단은 클라우드 스테이션인 것 같다는 짐작은 하는데, 어디서 부터 짚어가야할지 감이 안잡히는군요. 다른 분의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답변주세요.
  5. http://ifh.cc/g/4FQn.png http://ifh.cc/g/z6sw.png http://ifh.cc/g/3A0g.png 1번 파일을 보시면 볼륨 사용량이 29일을 기점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2번과 3번은 보고서에 나오는 29일과 1월 3일의 보고서 상 공유폴더별 사용량입니다. 아무리봐도 800기가쯤 되는데, 느닷없이 저렇게 용량이 상승한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정보가 도움이 될지 몰라서 그냥 막 적어볼게요.. 환경은 네이티브입니다. 5592-update 3/xpenoboot 5592 입니다. 3테라 하드 하나만 쓰고 있구요. 특별히 용량 쓸만한게 있다면 클라우드 스테이션 사용중이고 버전은 기본값으로 최대 3까지 해놨습니다. 휴지통은 찍기전에 비운상태구요. 글 작성하는 현재 리소스 모니터에선 볼륨사용량 100퍼센트입니다.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자주쓰는건 아닙니다. 또 뭐가 있을까요.. 더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적어드리겠습니다. ㅠㅠ 아시는 분 계시다면 도와주십시오.
×
×
  • Create New...